자주하시는 질문들 > 공지사항

    커뮤니티
공지사항
홈 > 커뮤니티 > 공지사항

자주하시는 질문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3-07-16 00:00 조회2,889회 댓글0건

본문



1 . 바닷가와의 거리

 저희 1001농장에서는 바닷가가 보이지는 않지만 자가용으로 5-10분정도 거리에 유명하고 이쁜 바닷가들이 많이 인접해있습니다. 다들 아시는 말이 필요없는 만리포, 고보다 조금 작은 연포, 크기는 작지만 너무너무 이뻐 영화촬영지로 알려진 갈음이등등. 바닷가에 바로 있지 않아서 오히려 조용하고 깨끗하기 때문에 가족단위의 손님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2 . 바닷가와 갯벌,,그외 놀거리

갯벌
저희 농장에 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5분안밖의 거리에 갯벌이 있습니다. 물이 빠지는 시간에 맞춰 갯벌에 가시면 각종 조개류를 맘껏 잡으실수 있구여.. 물론 처음이신분들은 주인분들이 아주아주 친절히 가르쳐 드립니다. 조개잡는 그 손맛은 낚시의 손맛과는 또 다른 재미가 있지요. 모래를 반나절 해금 후 구워드시거나 탕을 해먹으면 아주 그만입니다^^
특히 , 발이 푹푹 빠지는 갯벌이 아니고 젖은 땅 정도의 강도이기때문에 아이들이 편하고 쉽게 현장체험을 할수 있는 장소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애기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완전 신나하는 체험입니다.

그외
그외에 근처에 신진항, 안흥항이 있어서 신선한 회를 즐기실수 있구여.. 제주도올레길이 있듯이 태안에도 해안가와 바다를 보면서 도보여행을 할 수 있는 태안둘레길이 있습니다. 집에 돌아기시는 편에 안면도 쪽으로 가시면 꽃지 해수욕장 뿐 아니라 수목원등을 가실수있습니다. 또한 유기농 채소나 야채 외 (마늘이나 소금등등)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인분에게 여쭤보시면 청정식품을 저렴하게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3 . 1001농장의 시설들

우선 오시는 분들을 위해 밭에는 상추 , 고추 , 깻잎등을 무공해로 키우고 있습니다. 물론 공짜로 모두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손쉽게  딸수있기 때문에 야채싫어하는 아이들에겐 더없는 체험이 될수있습니다. 바로바로 따서 드시니까 야채의 향이 입안 가득 돌때는 정말 말이 필요없답니다. 그 옆에는 닭과 오리가 열심히 놀구있는데 아이들에게는 좋은 볼거리 , 어른들에게는 건강한 보양식이 되고 있습니다..

4 . 준비해야 할 것들

오실때는 드실 음식만 가져오시면 됩니다. 각 방마다 모든 취사도구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수저,밥그릇,국그릇,접시,칼,도마,압력밥솥,후라이팬, 개인용가스렌지 등등) 원룸형중 큰방과 중간방에는 개인 냉장고도 준비해놓았구여.여름은 많이 더우시겠져??그래서 각방마다 에어컨 및 선풍기도 설치 되어있습니다..야외에서 삽겹살이나 조개등등 구워드실 시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거의 마당에 나와 숯불에 삼겹살 파티 및 조개구이를 해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마당이 넓기 때문에 야외숯불구이 이용시 편하실꺼구요..

5 . 그리고 뽀~~너스

날씨좋은 날 밤하늘 함 올려다 보세여..도심속의 하늘과는 비교도 안될~
지대로 이쁜별들이 쏟아질듯 ~~밝게 빛나고 있답니다.

그럼 그외 더 궁금하신 사항들은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시는 분들 모두모두 소중한 추억의 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p.s:문의시 전화연락이 안될경우.010-9981-6762로 문자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또는 dkm0505@hanmail.net로 문의주시면 바로 답글 보내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하단 바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근흥로 434-10 (안기리)ㅣ고객문의 : 041-673-1001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도영훈 dkm0505@hanmail.netㅣ민박등록번호 : 제2006-558호
상호 : 1001농장ㅣ대표: 도영훈 심흥자
Copyright ⓒ 천일농장.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현대이지웹 바로가기